이슈와뉴스

김승대&전동석, 12월 20일 도쿄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김승대&전동석, 12월 20일 도쿄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대&전동석, 12월 20일 도쿄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뮤지컬배우 김승대와 전동석이 12월 20일 일본 도쿄의 야마하 홀에서 ‘김승대&전동석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 각각 11월과 12월에 일본에서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 김승대와 전동석이 팬클럽 창단 1주년을 기념하여 합동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것.

일본의 한류피아와 야마하 홀의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엘리자벳’의 ‘그림자는 길어지고’,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들의 시대’ 등 한일 뮤지컬 팬들에게 널리 사랑받았던 유명 뮤지컬 넘버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여 들려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간 멀리서 성원해 준 일본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두 배우가 직접 고른 J-POP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캐롤송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선보이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무대가 될 것이다. 또한,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열정과 앞으로의 목표 등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공연장인 야마하 홀은 일본 내 클래식 아티스트들에게 ‘꿈의 무대’라고 불리울 정도로 최고의 연주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마이크가 없이도 장내를 가득 채우는 풍부하고도 깊이감 있는 소리가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 때문에 이번 콘서트의 컨셉이기도 한 어쿠스틱 라이브 연주와 토크에 최적의 공연장이라는 평을 받으며 현지 클래식업계의 주목도 끌고 있다.

김승대와 전동석은 지난 4월 도쿄에서 개최된 ‘K-Musical Stars Concert 2013’을 계기로, 일본 굴지의 음반그룹 워너뮤직재팬과 와타나베음악출판의 제안을 받아 한국 뮤지컬배우 최초로 한일 동시 듀엣앨범 발매를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주최사인 한류피아 측은 “이번 12월 콘서트의 개최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곡과 추가공연 등의 문의가 속출하는 등 현지 뮤지컬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김승대&전동석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11월 5일(화) 오전 11시부터 티켓피아(http://t.pia.jp)에서 예매가 진행되며 티켓가격은 전석 지정석으로 8,500엔이다. 공식 예매처는 일본어 응대만 가능하므로, 국내 팬들의 공연 및 티켓 구매 관련 문의는 소속사인 떼아뜨로에서 받고 있다.

한편 김승대는 10월 29일부터 정동하, 박영수, 양요섭과 함께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에 ‘요셉’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11월 8일부터 시작되는 연극 ‘웃음의 대학’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전동석은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해를 품을 달’의 ‘이훤’역으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뮤지컬계 핫아이콘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현재는 자신의 데뷔작이기도 한 ‘노트르담 드 파리’의 해설자 ‘그랭구아르’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언론과 관객의 호평 받고 있다.

‘김승대&전동석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요

- 일시:2013년 12월 20일(금) 19:00
- 장소:야마하 홀(0104-0061 東京都中央S:銀座7丁目9-14)
- 출연:김승대&전동석
- 금액:8,500엔
- 공식예매처 및 일정:일본 티켓피아(http://t.pia.jp)
일반티켓오픈 11월5일(화) 10:00~
선행추첨판매 10월30일(수) 11:00~
- 주최:한류피아/야마하주식회사
- 공연 및 티켓 구매 관련 문의:떼아뜨로(02-517-02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