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 클라우드 게임으로 출시

LG유플러스,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 클라우드 게임으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 클라우드 게임으로 출시

LG유플러스가 KONAMI의 세계적인 인기 축구게임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를 클라우드 게임 C-games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 게임 솔루션 파트너 유비투스를 통해 KONAMI의 인기 축구 게임 콘텐츠인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C-games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C-games를 통해 출시되는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8,270만 장을 기록한 글로벌 대표 축구게임이다.

LG유플러스는 최신 클라우드 게임 기술 ‘C-games 2.0’을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에 적용해 클라우드 스트리밍 대역폭은 기존 대비 2배, 초당 프레임은 60프레임으로 대폭 확대하는 등 역동적인 축구 게임에 맞는 차별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C-games를 통해 출시된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는 일부 팀만 골라서 경기를 할 수 있는 ‘체험 버전’을 먼저 제공하고, 11월 초에 모든 팀을 선택할 수 있는 ‘상용 버전’을 일반에 제공할 계획이다.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 클라우드 게임버전은 자사 IPTV인 U+tv G 및 LG전자 Smart TV에서 즉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추후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C-games 전용 무선 게임패드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 출시 기념으로 C-games가 탑재된 LG전자 Smart TV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C-games 전용 게임패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U+tv G 가입자가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C-games 전용 게임패드가 기본 제공되는 월정액 상품을 올해 출시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엔터테인먼트사업팀 박병주 팀장은 “인기 축구게임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를 C-games를 통해 제공해 콘텐츠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됐다”며 “국내 클라우드 게임 일등 사업자로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뿐 아니라, 국내 게임 산업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적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