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구인구직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벼룩시장구인구직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구인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백기웅job.findall.co.kr)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구인구직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추천한 후보 브랜드를 총 1,171,209건의 온라인, 이메일, 일대일 SNS 등의 소비자평가단 투표와 전문가 조사를 통해 각 분야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유망 브랜드를 선정한 점에서 더욱 신뢰할 만하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의 서비스 특징은 강력한 온·오프라인 통합 매체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다른 취업정보서비스들에 비해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신문과 인터넷·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채용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남녀노소 구직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서비스로 인정 받고 있다.

온·오프 통합 매체 운영에도 ‘벼룩시장구인구직’은 남다른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신문의 경우 월등한 발행부수와 함께 고객의 동선과 이용 시간대를 고려한 체계적인 배포시스템을 통해 구직자들이 편하게 신문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사이트와 모바일웹/앱에서는 지면 한계상 실지 못했던 구인정보의 상세항목들과 지도, 사진 등의 정보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구직자들이 더 자세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

특히 올해 출시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은 7월에 구글 마켓 비즈니스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구인구직정보의 품질 관리를 통해 브랜드 선호도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자체적인 구인정보 필터링 제도인 ‘클린캠페인’을 몇 년간 지속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고객들과 신뢰감을 형성해 ‘2013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구인구직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올 해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구인구직 B.I를 새롭게 변경하고, 지상파와 케이블에 대대적인 TV광고를 방영하고 있으며, 서울·경기권 지역에 버스광고도 노출하는 등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에 힘을 쏟고 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벼룩시장구인구직 TV광고 ‘확률을 높인다’ 편은 구인구직 서비스의 새로운 정의와 그 안에서 벼룩시장구인구직의 역할을 조명하는 내용으로 전개되어 소비자들의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이동주 본부장은 “‘벼룩시장구인구직’은 23년간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장수 브랜드이자 신문·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고 있는 국민 브랜드”라며 “그 간의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수상하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서비스를 통해 구인구직서비스 리딩 브랜드로서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