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겨울, 우리아이 해외 캠프로 알찬 방학 보내기

2014 겨울, 우리아이 해외 캠프로 알찬 방학 보내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겨울, 우리아이 해외 캠프로 알찬 방학 보내기

매년 다가오는 방학 기간, 어떻게 하면 보다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다수이다. 자녀 교육에 있어 영어의 중요성과 다양한 경험의 필요성을 알고 있는 이 때, 부모들은 자녀의 외국 문화에 대한 호기심과 경험을 위해 방학을 이용한 단기 영어 연수 프로그램을 원하고, 더불어 멀리 자녀를 보내는 부모의 우려를 잠재울 만한 안전하고 믿을 만한 프로그램을 찾게 된다.

이를 위해, 겨울방학 동안 자녀들이 직접 현지 학교 생활을 체험하며, 영어 학습은 물론 보다 넒은 세상에 대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미국 가톨릭 사립학교 영어 연수 프로그램 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본 캠프는 남학생/ 여학생 전용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현지 미국 재학생들의 정규 수업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ESL 수업 및 영어 프레젠테이션의 기회도 제공한다.

방과 후에는 현지 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겨울 스포츠, 특별 활동 프로그램이 이어지며, 주말에는 주변 지역 문화 탐방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미국 재학생들이 거주하는 학교 기숙사에서 함께 생활하며 24시간 현지 아이들과 어울려 생활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겨울방학 기간을 통해 현지 학교 생활 체험은 물론 영어 사용에 대한 자신감과 동기 부여의 기회도 제공한다.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가 직접 운영 중인 미국 현지 사립학교가 주관하며,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 한국 사무국을 통해 현재 선착순 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리스도의 레지오 수도회 운영 가톨릭 사립학교 홈페이지( www.oakinternation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도회 사무국 02-2258-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