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의류 구입, 알뜰족이 되어보자

가을 패션의류 구입, 알뜰족이 되어보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패션의류 구입, 알뜰족이 되어보자

최근, 가을 패션 의류 물량이 쏟아지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원하는 알뜰족에게는 디자인 감각이 뛰어나고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눈에 들어오게 마련이다.

백화점이나 로드숍을 통한 구입 보다는 온라인 몰을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각 온라인 몰은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인 인디에프의 조이너스, 꼼빠니아, 예츠, 예스비는 롯데i몰에서 가을 겨울 여성 의류를 최대 89%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20% 쿠폰과 무료 배송 등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가을, 겨울 의류를 구입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트렌치 코트는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가을, 겨울에 입을 수 있는 니트, 셔츠 블라우스, 바지 등은 2만원에서 3만원 선으로 구입할 수 있다.

2030세대의 대표적인 의류 상품인 미센스는 하프클럽에서 겨울 다운 신상품을 단독 특가로 9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미센스, 가을을 스타일하라>라는 주제로 기획전을 펼치는 미센스는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2013년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을 니트, 가디건, 점퍼, 자켓 및 티셔츠, 블라우스, 스커트,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상품 군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와 재킷을 구입하고 싶다면 하프클럽에서 에꼴드파리 제품을 찾아 보자. 최대 9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하프클럽의 에꼴드파리는 하프클럽 리뉴얼 기념으로 최대 10% 쿠폰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며, 니트, 티셔츠는 1만원 대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아나카프리, 나인식스, 에스티에이, 에꼴드파리, 미센스 등 주요 여성 브랜드들의 가을 패션 의류들을 최대 94%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추남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는 가을에 남성 패션 의류도 온라인에서 눈 품만 팔면 디자인과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파크랜드 보스트로 제품의 가을 신상품을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날 수 있다. 전 상품 10% 쿠폰과 최대 15% 쿠폰 할인이 진행 중인 보스트로 신상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특히, 가을 정장 수트는 6만원, 긴팔 니트 1만9천원, 셔츠도 1만9천원이면 제대로 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인 테이트는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하프클럽에서는 테이트와 메이폴의 가을 아이템 대전을 열고 있다. 하프클럽 단독 특가로 테이트가 10% 쿠폰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메이폴 제품은 겨울 아우터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가을, 겨울의 기본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야상 점퍼와 셔츠, 청바지, 가디건, 니트 등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스포츠 의류인 EXR제품은 CJ MALL에서 2013년도 신상품에 대해서 17% 쿠폰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가을과 겨울 초입에 입을 수 있는 F/W 신상품 웰른 패딩 베스트 조끼는 온라인 몰의 인기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www.webddle.com)의 이태경 대표는 “계절이 바뀌면서 F/W 패션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어려운 경제 상황을 감안하여 알뜰한 쇼핑을 즐기려는 온라인 쇼핑몰 알뜰 족의 합리적인 쇼핑이 부쩍 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