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날 다양한 행사, 한자리에서 확인하세요~

임산부의 날 다양한 행사, 한자리에서 확인하세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의 날 다양한 행사, 한자리에서 확인하세요~

올해로 8회째인 임산부의 날(10월10일)을 맞아 전국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다.

임산부 관련행사는 육아교실/산모교실 등이 많은데, 임산부를 위한 실속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임산부에게는 아주 유용한 행사이다.

임산부 관련 행사를 모아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디쉐어(http://www.dshare.co.kr)에는 전국에서 다양하게 열리는 행사가 등록되어 있다.

회원들은 자신에게 맞는 행사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이미 행사를 다녀온 회원들의 회원들의 후기를 참조할 수 있다. 몸이 무거운 임산부는 컴퓨터 앞에서 간단하게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하고, 행사주최사에서는 불참석율이 현저히 줄어들어 보다 알찬 행사에만 집중할 수 있으므로 참석자와 주체좌 모두에게 도움이 될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라 할 수 있다.

회원들은 자신의 선호지역을 선택하면, 지역별 행사를 한눈에 볼수 있고, 관심행사를 등록한 경우에는 행사 마감 전에 스마트폰앱을 통해 안내를 해주므로, 참석하고 싶은 행사를 놓치고 아쉬워 하는 일이 없으므로 매우 유용하다.

이밖에도, 디쉐어는 임산부배지 증정이벤트 등 다양한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10월 25일까지 추첨을 통하서 100명에게 임산부배지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디쉐어 홈페이지(http://www.dsh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