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 “작티를 찍어라, 작티로 찍어라” 이벤트 실시

산요 “작티를 찍어라, 작티로 찍어라” 이벤트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9.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선도 기업인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법인장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미니 홈피, 블로그를 이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작티를 찍어라, 작티로 찍어라”를 실시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9월 2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일반인들의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에 산요 작티 관련 컨텐츠를 업로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작티를 찍어라’와 ‘작티로 찍어라’ 두 가지로 나뉜다.

‘작티를 찍어라’ 이벤트는 산요의 작티 모델을 촬영한 컨텐츠를 자신의 미니홈피, 블로그에 올리는 이벤트로, 산요 작티를 직접 촬영한 컨텐츠 외에 작티의 광고나 신문, 잡지 등이 소개된 작티를 촬영한 컨텐츠도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우수 컨텐츠를 선발하여 산요 HD 듀얼카메라 작티 VPC-TH1 1대, 공기청정기 1대, 산요 에네루프 전기 충전식 손난로 6대, 삼각대 10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작티를 찍어라’는 기존에 진행된 구매 고객 대상의 이벤트와는 달리, 작티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카메라를 소지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작티로 찍어라’는 산요에서 출시한 작티 모델로 촬영한 사진을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사진의 주제는 ‘추석’, ‘가족’, ‘여행’, ‘아기’ 등 총 4가지로, 관련 사진을 작티로 촬영한 후에 자신의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컨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산요의 프리미엄 모델인 풀HD 캠코더 작티 VPC-FH1 1대를 비롯, 작티 VPC-TH1 1대, 공기청정기 1대, 산요 에네루프 전기 충전식 손난로 6대, 삼각대 10개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블로그에 ‘작티를 찍어라’, ‘작티로 찍어라’ 컨텐츠를 올린 이후에, 이메일 주소 s100@sanyokorea.co.kr으로 컨텐츠가 게재된 url과 함께 응모자의 이름, 연락처, 촬영 모델 등을 기입하여 보내면 된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컨텐츠를 작성하는 미니홈피, 블로그 등은 카메라, 캠코더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소비자와의 컨텍 포인트 중 하나이다”며 “특히 작티는 블로그를 중심으로 일어난 UCC 열풍에 힘입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추후에도 미니홈피나 블로그 등과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