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에서 힐링 스페이스 카쿤(Cacoon) 인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힐링 스페이스 카쿤(Cacoon)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힐링 스페이스 카쿤(Cacoon) 인기

부산국제영화제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지난 1년간 아시아의 영화인들이 기다려온 영화제인 만큼 이번에도 볼꺼리가 풍성하다. 부산 곳곳에서 상영되는 영화들, 작가와의 만남, 오픈 토크, 야외 무대인사 등 하나라도 놓치기 싫은 이들에게 행복한 비명이 절로 나온다.

‘부산국제영화제에 새 둥지가? 새 둥지에서 잠시 쉬었다가 영화 보자!’

부산국제영화제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힐링 스페이스 Cacoon(카쿤)은 큰 인기이다. 눈길을 사로 잡는 새 둥지 디자인의 Cacoon(카쿤)은 영화제를 찾는 이들이 쉴 수 있도록 영화제 곳곳에 설치 되어 있다. 영화인들, 커플, 가족, 친구들끼리 Cacoon(카쿤)에서 기념 촬영을 하기도 하고 아이들의 웃음 소리가 떠나지 않다. Cacoon(카쿤)은 요트와 가구를 디자인하는 영국 디자이너가 멕시코 여행 중 새 둥지에서 영감을 받아서 디자인한 Hanging Chair(행잉 체어)로 정원, 거실, 야외에 매달아 엄마의 품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아이디어 아이템이다. 이번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도 쉼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비프 테리스, 관객 라운지 등에서 설치된 Cacoon(카쿤)을 발견한다면 나이 불문 한번 앉아보고 사진을 찍어 볼 것.

‘힐링 스페이스 Cacoon(카쿤), 10분이면 나만의 아지트가 뚝딱!’

Cacoon(카쿤)은 텐트처럼 조립하는 형태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야외에 캠핑 갈 때, 가져갈 수도 있고, 집이나 정원에서 설치하면 바로 나만의 아지트를 만들 수 있다. 세상의 모든 소음에서 벗어나 독서, 음악 감상을 하거나, 조용히 사색에 빠지고, 단잠에 들기도 한다. 아버지와 아이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관련 문의는 카쿤(www.Cacoon.co.kr, 02-553-3828, info@Cacoon.co.kr )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