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신인 판타지 소설작가 곤도사, '아가페-사랑 하나 못하는 놈’ 출간

주목받는 신인 판타지 소설작가 곤도사, '아가페-사랑 하나 못하는 놈’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받는 신인 판타지 소설작가 곤도사, '아가페-사랑 하나 못하는 놈’ 출간

주목받는 신인 작가 곤도사가 ‘아가페-사랑 하나 못하는 놈’을 출간했다.

데뷔작인 ‘The Day’ 이후, 두 번째 작품이다. 이미 ‘The Day’로 집필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곤도사는 ‘아가페’를 통해서 장르문학의 새로운 세계관을 또다시 펼쳐냈다. 문학적 필력뿐 아니라 상상력 또한 업그레이드 된 것은 물론이다.

곤도사의 ‘아가페’는 먼저 전자책으로 출간되어 올레 이북 베스트셀러에 오른 적이 있으며, 이에 힘입어 종이책으로 출간되었다.

로맨틱 퓨전 판타지 소설인 ‘아가페’는 기독교적인 세계관을 모티브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이에 더해 제목 그대로 ‘절대적인 사랑’을 이야기 속에 자연스레 녹여냈다. 특히 독특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발휘되는 강력한 흡입력과 몰입도는 가히 일품이라 말할 수 있다. 글을 읽기 시작하면 도저히 멈출 수가 없다. 캐릭터들의 아릿한 사랑, 그리고 이어지는 화려한 액션들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생동감이 그대로 전해진다. ‘글을 읽는 내내 머릿속에 애니메이션이 그려진다.’고 말하는 독자들의 평이 그것을 증명한다.

곤도사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판타지 세계관과 거대한 스케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그리고 가슴 애절한 사랑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곧 “아가페 2: 피와 눈물의 이야기”도 출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가페’는 (상), (하) 두 권으로 출간되었으며, 인터넷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