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표지 장식한 ‘쎄씨 캠퍼스’ 10월호 발간

미쓰에이 수지 표지 장식한 ‘쎄씨 캠퍼스’ 10월호 발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0.0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 다저스걸 변신 ‘수지’, 쎄씨 캠퍼스 10월호 표지 장식

미쓰에이 수지 표지 장식한 ‘쎄씨 캠퍼스’ 10월호 발간
섹시 다저스걸 변신 ‘수지’, 쎄씨 캠퍼스 10월호 표지 장식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관련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0월호가 오는 7일 발간된다.

쎄씨 캠퍼스 10월호는 미쓰에이의 ‘수지’가 표지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끈다. 최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수지는 LA스타일 라인의 베이스볼 점퍼와 스냅백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쎄씨 캠퍼스는 각 기업들의 하반기 공채 면접이 시작되는 10월을 맞아 면접 특집 ‘인터뷰 바이블’을 마련했다. 면접 꼴불견을 피하는 방법과 합격을 부르는 수트 스타일 및 메이크업 전략 등 성공적인 면접에 도움이 될 만한 각종 정보들을 알차게 담았다.

이 밖에도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독서와 관련한 콘텐츠들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명사들이 소개하고 추천하는 시집 및 고전 16선’, ‘합정과 상수역 부근에 책 읽기 좋은 북카페’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SNS 시인 하상욱의 인터뷰도 이번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쎄씨 캠퍼스는 뷰티 브랜드 DHC와 함께 ‘READY, SET, DHC!’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3 클렌징이 시작이다!’ 클래스를 진행한다.

오는 7일 성신여대 돈암 수정 캠퍼스 휘트니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 클렌징 시연부터 2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요가 클래스, 3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뮤제네프 대표)의 뷰티 클래스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클래스 참여 기회와 함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쎄씨 캠퍼스 10월호는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정보는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