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움직이는 ‘BRTC 물광 비비크림’으로 퍼포먼스 선보여

BRTC, 움직이는 ‘BRTC 물광 비비크림’으로 퍼포먼스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 움직이는 ‘BRTC 물광 비비크림’으로 퍼포먼스 선보여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가 지난 9월 26일 ‘BRTC 물광 비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BRTC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OLIVE YOUNG) 홍대입구역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BRTC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제품을 형상화한 대형 ‘BRTC 물광 비비크림’ 인형과 BRTC 화장품 자판기가 등장하여 시민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으며, ‘찍GO! 넣GO! 가지GO! BRTC 쓰리GO~ 이벤트’를 주제로 하여 세 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되었다.

‘찍GO’와 ‘넣GO’에 해당하는 ‘BRTC 물광 비비크림과 사진 찍고 화장품 자판기에서 정품 받자’ 이벤트는 움직이는 BRTC 물광 비비크림과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에 올리면 BRTC 화장품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여 BRTC 정품 화장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가지GO’에 해당하는 ‘럭키 타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행사 2시간 동안 올리브영 홍대입구역지점에서 구매한 BRTC 제품 구매 영수증을 보여줄 시 1+1 추가 정품 증정 혜택이 주어졌다.

이번 ‘BRTC 물광 비비크림’ 프로모션에 참여한 시민들은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보고 다양한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서 좋다”, “제품을 형상화시킨 BRTC 물광 비비크림 모습이 귀엽다” 등의 반응과 함께 적극적인 관심을 표현하였다.

BRTC 관계자는 “BRTC 자스민 워터 비비크림(35g_32,000원)은 자스민, 녹차, 자작나무수액을 함유하여 깊은 보습을 제공, 촉촉한 에센스를 바른 듯 화사하게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BRTC의 베스트 셀러 물광 비비”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를 통하여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BRTC의 ‘물광 비비크림’ 프로모션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0월 서울 중심가 일대에서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