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얇게 접히는 유모차 지비 ‘제로’, CJ몰 단독 판매

세계에서 가장 얇게 접히는 유모차 지비 ‘제로’, CJ몰 단독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얇게 접히는 유모차 지비 ‘제로’, CJ몰 단독 판매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지비(gb)가 본격적인 가을 캠핑철을 맞아 세계에서 가장 얇게 접히는 절충형 유모차 지비 ‘제로(Zero)’의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지비의 공식 수입원인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10월 6일(일)까지 CJ몰(www.cjmall.com)에서 유모차 제로를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함과 더불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소르베베 데일리 캐쥬얼 커버와 데일리 클린 커버 등 유모차 커버 2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얇게 접히는 절충형 유모차 ‘제로’는 접은 후 폭이 11cm밖에 되지 않아 짐이 많은 캠핑 차량 트렁크에 부담 없이 보관할 수 있고 야영지에서도 장소의 제약 없이 세워두기 간편해 캠핑용 유모차로 제격이다. 또한 초슬림 유모차임에도 불구하고 최대 170도까지 각도 조절이 되기 때문에 아기가 편안히 잠들 수 있을 뿐 아니라 도톰한 쿠션감의 이너시트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돼 겨울철에도 걱정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확장형 캐노피가 장착돼 있어 지퍼를 열어 전체 길이를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것도 제로의 장점 중 하나다. 컬러는 오렌지, 엘로우, 블루, 그레이 4가지이며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제로 유모차와 함께 카시트 ‘수리(Suri)’도 1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범용 카시트인 수리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이다. 성장 단계에 따라 이너시트를 탈부착하여 아이의 몸에 맞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3단계로 등받이 각도 조절이 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함과 더불어 신생아에게 안전한 후방장착 역시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수리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폰지밥 빨대컵, 흘림방지 스낵통, 다용도 이유볼 등 먼치킨 제품 3종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