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스탁론 고객 대상 맥TV 증권방송 무료시청권 지급

파인스탁론 고객 대상 맥TV 증권방송 무료시청권 지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1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융자 4.7조, 빚 투자로 고수익 가능할까?”
“신용융자 4.7조, 빚 투자로 고수익 가능할까?”

17일, 종합주가지수가 장중 1700p를 돌파하며 연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외국인의 대규모 매수세 유입과 FTSE 선진국지수 편입 확정, 기업들의 3분기 실적 개선 기대감 등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급등 흐름이 전개된 것이다.

강세장에 대한 기대심리로 개인투자자들의 신용융자금액도 연중 최고 수준으로 급증했다.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신용공여 현황분석 자료에 따르면 2008년 말 1조5000억대 규모였던 신용융자 규모는 11일 기준 4조7000억으로 3배 가량 증가했다. 주식매입자금대출 규모도 2008년 말 대비 182% 증가했다. 무엇보다 개인투자자들의 리스크 관리가 중요해진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자기 자본금의 600%까지 대출이 가능한 파인스탁론(www.fine82.kr)은 주식매입자금대출 고객의 안전한 투자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증권방송 맥TV(www.mactv.co.kr)와 제휴, 실전 최고수 트레이더 그룹의 완벽한 리스크 관리 전략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파인스탁론 관계자는 “파인스탁론을 통해 주식매입자금대출을 받은 고객은 맥TV 소속 애널리스트의 급등 예상 1순위 종목 추천을 받을 수 있고, 관심 종목의 매수/매도 타이밍 포착은 물론, 포트폴리오 관리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레버리지로 투자수익을 극대화 하고자 하는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활용을 당부했다.

한편, 파인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7만원 상당의 맥TV 증권방송 무료시청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는 파인스탁론이 매출 500억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빅 이벤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