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가장 신뢰받는 기업’ 3년 연속 선정

일동후디스, ‘가장 신뢰받는 기업’ 3년 연속 선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가장 신뢰받는 기업’ 3년 연속 선정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지난 27일 ‘대한민국 가장 신회받는 기업’ 시상식에서 3년 연속의 수상을 안았다.

한국경영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제신문가 공동 후원하는 '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기업’ 선정은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행사로서, 이 상은 국내 수많은 기업 중에서 기업의 윤리성과 투명성, 노사관계, 최고경영자(CEO)의 리더십,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을 엄격하게 평가하여 매년 시상하고 있다. 기업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시상함으로써 국내 기업이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기업인이 세계 최고의 기업인으로 성장·발전하는 데 기여함은 물론 한국의 국가 경쟁력을 제고시켜 세계 최고 국가로 도약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하는 목적도 있다. 심사는 서울대 총장과 국무총리를 역임한 이현재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으로는 김동기교수(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등이 맡아서 진행하였다.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으로 잘 알려진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으로 유아식과 건강식, 유기농 제품 등 다양한 우수 식품 생산과 고품질 제품 개발을 선도하는 대표적 기업임을 인정받았다.

국내최초의 산양분유인 ‘후디스 산양분유’를 비롯한 ‘트루맘 후레쉬’, ‘트루맘 뉴클래스 퀸’ 등 후디스의 모든 분유제품은 뉴질랜드/호주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청정원유로 현지에서 만들어 안전성과 품질이 탁월하며, 유아식 업계에서 유일하게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유해물질 걱정이 없는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원유로 직접 만드는 ‘후디스 산양분유’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분유부분 평가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으며, 한국능률협회 선정 ‘식품안전경영대상(유아식부문)’과 ‘친환경 기업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일동후디스는 1A급 이상 청정원유에 미국 FDA가 권장하는 저온살균 및 특허받은 DT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우유(초유넣은 우유, 청정 저온살균 우유) · 발효유(케어3)를 출시하면서 유제품 시장에도 본격 진출했는데, 최근에는 국내최초의 그리스 전통발효유 ‘후디스 그릭요거트’를 발매했다. 단백질, 칼슘 함량이 2배에 이르고 유산균도 1500억 이상 함유된 ‘후디스 그릭’은 미국과 유럽에서 아침식사 대용의 웰빙요거트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릭요거트를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3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기업’에 선정된 것은 소비자의 마음 속에 우리 제품에 대한 신뢰가 완전히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가장 안전한 원료로 한층 품질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함으로써 그 신뢰에 보답하고 국민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