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일대기에 따라 등장하는 동식물 소개 ‘예수님, 나도 있었어요!’ 출간

예수님의 일대기에 따라 등장하는 동식물 소개 ‘예수님, 나도 있었어요!’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3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님의 일대기에 따라 등장하는 동식물 소개 ‘예수님, 나도 있었어요!’ 출간

예수님의 탄생부터 부활까지 예수님의 일대기를 따라가며 각 이야기에 등장하는 동식물을 소개한 ‘예수님, 나도 있었어요!’ 스티커북이 출시됐다.

아기 예수님이 태어나셨을 때 엉덩이춤을 추며 기뻐하는 양들, 아기 예수님의 별을 따라 동방박사들이 타고 간 낙타, 예수님을 등에 태우고 꿈인지 생시인지 신이 나서 짧은 다리에 잔뜩 힘을 주고 걷는 나귀, 오천 명이 넘는 사람들을 배불리 먹이신 보리빵의 기적 등 메뚜기, 물고기, 뱀과 비둘기, 포도, 겨자씨, 들꽃, 개, 돌무화과나무, 송아지, 종려나무, 닭, 가시관, 갈대, 삼베, 올리브나무들이 저마다 예수님 계신 곳에 ‘나도 있었어요!’라고 말하고 있는 듯하다.

글과 함께 밝고 화사한 그림들이 한눈에 눈길을 끈다. 여기에 아이들이 직접 놀이할 수 있도록 귀여운 동식물 그림 스티커가 있어 그림책을 보는 재미와 집중력을 더해 준다.

이 책은 아이들에게 친근한 동식물을 통해 자연스럽게 신약성경과 예수님의 생애에 관심을 갖게 한다.

지은이 : 윤영희 선생님

1997년 파리10 낭테르 대학에서 불문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지은 책에 ‘당나귀? 그래, 당나귀!’, ‘청소년이 바치는 십자가의 길’, 옮긴 책에 ‘복음서를 어떻게 읽을 것인가’가 있다.

그린 이 : 유정연 선생님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아동 북디자이너로 활동하다, 아이들에게 꿈을 키워주는 그림을 그리고 싶어 지금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내가 도와줄게’, ‘물방울이 된 도깨비 형제’, ‘참 좋은 습관 100가지’, ‘동물원 우리 집은 하늘하늘’, ‘쉬운 인체 백과’, ‘아기 돼지 집짓기’, ‘동물들의 나이 자랑’ 등이 있다.

ISBN : 978-89-331-1143-7
발행일 : 2013. 9. 10
글 : 윤영희
그 림 : 유정연
판 형 : 220*230
쪽 수 : 48쪽
가 격 : 1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