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CGV타임스퀘어점 오픈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CGV타임스퀘어점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에서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와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이 오는 16일 CGV타임스퀘어점을 각각 오픈한다.

초대형 복합 쇼핑몰로 오픈 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 타임스퀘어 내 입점한 투썸플레이스와 콜드스톤은 전체 100여 평의 넓은 규모에 130여 석의 편안한 좌석이 마련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픈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CGV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오픈 당일인 16일 오후 5시 케익 마스터가 직접 3미터의 대형 요거 생크림 롤케익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시식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커피 음료 구매시 한잔을 더 주는 ‘1+1행사’와 함께 1만 2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콜드스톤은 오픈일인 16일 오후 12시 반부터 한 시간 동안 1천원 이상을 기부하는 고객들에게 3,800원 상당의 ‘라이크 잇(like it)’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준다. 또한 4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폰 클리너를,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콜드스톤 파우치를 증정한다.

CJ푸드빌 김흥연 프랜차이즈본부장은 “CGV타임스퀘어점의 오픈으로 영등포지역에서도 투썸플레이스와 콜드스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쇼핑과 문화 체험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CGV타임스퀘어점 오픈으로 투썸플레이스는 전국 총 49개, 콜드스톤은 54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