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러닝게임 ‘고고몬 for AfreecaTV’, 안드로이드 출시

어드벤처 러닝게임 ‘고고몬 for AfreecaTV’, 안드로이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벤처 러닝게임 ‘고고몬 for AfreecaTV’, 안드로이드 출시

‘팀몬스터’로 이름을 알린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동원)가 어드벤처 러닝 게임 <고고몬(GoGoMon) for AfreecaTV>를 출시했다.

26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오픈, 구글 플레이와 아프리카TV 게임센터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iOS 버전도 곧 출시할 계획이다.

<고고몬 for AfreecaTV>는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의 자체 개발작으로 주인공인 ‘웨하스’가 도둑을 뒤쫓아 잃어버린 ‘코쿤’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어드벤처 러닝 게임이다.

방어력, 회복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코쿤’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숙련 및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요소가 가미돼 있으며, 아프리카TV의 BJ를 기준으로 게임 이용자가 모두 순위에 참여할 수 있는 클랜 랭킹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특히, 라이트 유저에서부터 하드코어 유저까지 이용자들의 플레이 숙련도를 고려, 맵 난이도를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다양한 이용자층 공략이 기대된다.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 이동원 대표는 “러닝 게임에 RPG 요소를 접목시켜 차별화 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아프리카TV’를 통한 실시간 클랜 랭킹 시스템으로 BJ들의 대전장을 제공함으로써 기존과는 다른 경쟁의 묘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고몬 for AfreecaTV>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게임 설치만 해도 ‘아프리카TV’ 퀵뷰 7일권과 365일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음료 및 외식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http://www.dancinganchovy.com)는 2011년 4월에 설립됐으며, 지난 7월 NHN 계열 회사로 편입, 분할 후 현재는 NHN엔터테인먼트 자회사가 됐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까지 진출 가능한 Social Advanced 게임을 중점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소셜 액션 RPG 게임 ‘팀몬스터 for Kakao’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