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덴 멤버 곽희성 새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출연 확정

그룹 에덴 멤버 곽희성 새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출연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9.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덴 멤버 곽희성 ‘결혼의 여신’ 이어 ‘사랑은 노래를 타고’ 연달아 출연 확정! 무서운 신예 입증!!

그룹 에덴 멤버 곽희성 새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출연 확정
곽희성 ‘결혼의 여신’ 이어 ‘사랑은 노래를 타고’ 연달아 출연 확정! 무서운 신예 입증!!

가수 겸 배우 곽희성이 백성현, 김형준, 씨스타 다솜에 이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극본 홍영희•연출 이덕건)의 윤상현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당초 가제 ‘콩가네 밭가네’로 알려졌던 이 작품은 최근 제목을 ‘사랑을 노래를 타고’로 확정하고 쟁쟁한 주역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중 곽희성은 공연예술 투자회사의 팀장으로 화보에서 걸어나온 듯 깔끔하고 도회적인 외모에 경제력을 갖춘 ‘윤상현’으로 분해 자신이 판단을 반드시 성공시키는 냉철한 비즈니스맨의 모습과 나쁜 남자의 매력을 과시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배우 지망생 ‘송들임’ 역을 맡은 씨스타 다솜, 남자 주인공 ‘강현우’역의 백성현과 함께 삼각 러브라인 구도를 그려나가며 극중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년 TV조선 ‘한반도’에서 ‘민동기’역으로 처음 안방극장을 노크했던 곽희성은 당시 황정민, 김정은과 함께 열연을 펼치며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후 올해에만 KBS ‘광고천재 이태백’, KBS 드라마 스페셜 ‘불침번을 서라’, SBS ‘결혼의 여신’등 다양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곽희성이 새롭게 연기 변신을 꾀할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TV소설 사랑아 사랑아', '미우나 고우나'의 연출을 맡은 이덕건 PD와 '별도 달도 따줄게', '그 여자의 선택'을 집필한 홍영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개인주의적 현 세태에서 가족의 고마움을 깨달으며 타인에게 상처를 준 것을 반성하는 세 가족의 이야기를 담으며 올 겨울 안방 극장에 따뜻함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사랑을 노래를 타고’는 ‘지성이면 감천’ 후속으로 11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