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정부' 할아버지부터 막내 손녀까지 온 가족이 대본 삼매경!

'수상한 가정부' 할아버지부터 막내 손녀까지 온 가족이 대본 삼매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9.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촬영장 어디에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혈 가족

'수상한 가정부' 할아버지부터 막내 손녀까지 온 가족이 대본 삼매경!
촬영장 어디에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혈 가족

▲ 사진제공=SBS

버럭 할배부터 귀여운 막내 손녀까지 온 가족이 대본과 사랑에 빠졌다.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극본 백운철, 연출 김형식) 속 등장하는 배우들이 모두 대본과 사랑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제작사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주인공 최지우와 이성재는 물론 버럭 할배로 등장하는 박근형과 좌충우돌 늘 사건사고를 일으키는 4남매 아이들 모두가 대본을 들고 집중하는 모습이다.

연기 경력 50년을 가진 배우나 이제 막 연기를 시작한 아역 배우나 할거 없이 모두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이 열혈 가족은 이렇게 늘 촬영장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런 노력 덕분에 각각의 캐릭터가 잘 살아나 서로 앙상블을 이뤄내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입을 굳게 다문 채 심각한 표정으로 대본을 뚫어지게 쳐다보는 이성재의 모습에서는 고뇌하는 배우의 모습이 보인다. 또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대본에 집중한 최지우의 모습에서는 어딘가 비장함 마저 감돈다.

아역 배우들 역시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엄마 품에 안겨 대본에 집중한 모습의 강지우는 어린 나이에도 늘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또 셋째인 남다름과 함께 대본을 보며 대사를 맞춰보는 모습에서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처럼 한시도 대본에서 손을 떼지 않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촬영에 초집중하고 있는 '수상한 가정부'의 배우들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