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건조한 환절기에는 물에 녹는 수분 CC크림으로 촉촉하게

건조한 환절기에는 물에 녹는 수분 CC크림으로 촉촉하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환절기에는 물에 녹는 수분 CC크림으로 촉촉하게

요즘처럼 서늘한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져 쉽게 건조해지고, 당기는 느낌이 들곤 한다. 가을철,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제품도 수분 베이스로 만들어진 것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뷰티 브랜드 바닐라코에서 출시한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화사하게 해주는 유일한 수분 베이스 CC크림이다.

최근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도 수분베이스인 잇 래디언트 CC크림과 일반적인 오일베이스 제품의 수분감을 비교하는 실험이 진행됐다.

내용물이 물에 얼마나 잘 녹는지 비교하는 실험에서 오일베이스 제품은 덩어리째 물에 떠있는 반면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완전히 희석되어 수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임이 증명되었고, 오일필름에 내용물을 묻혀 비교하는 실험에서는 오일이 전혀 묻어나지 않아 번들거림을 유발하지 않는 제품임이 증명되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의 수석 아티스트 김강필 팀장은 “건조한 가을철,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인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추천하며, “탁월한 수분감으로 스킨케어 효과부터 자연스러운 톤보정, 결보정 효과까지 한번에 얻을 수 있어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