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 변화는 어디까지? 4차원 스마트샤워기 ‘NEMO’

샤워기 변화는 어디까지? 4차원 스마트샤워기 ‘NEMO’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워기 변화는 어디까지? 4차원 스마트샤워기 ‘NEMO’

수압이 낮은 집에 사는 사람들은 샤워를 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한다. 샤워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야 할 판에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니 문제가 아닐 수 없다. 그렇기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주는 절수샤워기가 시중에 많다. 단순히 수압을 상승해주는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특허 받은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믿을 수 있고 고급 스파의 느낌마저 주는 샤워기라면 어떨까?

특허 받은 ‘4Way’ 기능

특허 받은 ‘스마트 샤워기 니모(NEMO)’는 4종류의 물줄기가 나온다. 샤워기헤드를 직각(90˚)으로 돌릴 때마다 색다른 물줄기가 탄생하는 것. 스테인리스 살수판의 미세한 220개의 홀을 통해 강력하고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온다. 수압이 상승하여도 피부에 닿는 느낌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다. 또한, 헤드 부분 면적이 95㎜로 넓어져 샤워 시간을 단축하여 추가적인 절수 효과까지 있다.

마사지 샤워 기능

한 줄기의 굵고 센 물줄기가 나와 두피, 등, 팔, 다리 등 탈모와 피로로 고민하는 분을 위해 1분에 300회 이상의 직접적인 마사지 효과를 나타낸다.

소나기 샤워 기능

장대비처럼 세고 굵은 물줄기가 나오기 때문에 가는 물줄기에 비해 온수가 잘 식지 않아 좀 더 뜨끈한 물찜질을 할 수 있다.

안개 샤워 기능

부드러운 스팀 사우나 느낌을 그대로 실현한 기능으로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나 부드러운 물줄기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기능이다.

니모를 비롯한 기존의 수압상승 샤워기들은 당연히 절수 효과를 지니고 있다. 그렇다고 모두 비슷한 샤워기라고 생각하는 것은 니모의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 손잡이에 항균볼과 염소볼을 내장한 2단계 필터를 통해 수돗물의 세균과 녹물을 억제하는 정수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니모의 미세홀을 통해 가늘게 쪼개진 물줄기가 수백만 개 이상의 천연 음이온을 생성, 주변 공기를 정화해 청량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이는 폭포에서 떨어지는 물이 바위에 부딪히면서 생기는 물방울에 의해 음이온이 발생하는 현상과 같은 원리로 자연치유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네 가지 물줄기와 절수, 살균, 음이온 효과까지 가지고 있는 스마트 샤워기 니모는 정신 건강과 신체 건강 및 청결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골라 씻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힐링을 위한 스마트 샤워기 니모는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천년넷(www.welpia.com)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