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캐나다 구스 콜라보레이션 아우터웨어 한정 출시

리바이스, 캐나다 구스 콜라보레이션 아우터웨어 한정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이스, 캐나다 구스 콜라보레이션 아우터웨어 한정 출시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캐나다 구스(CANADA GOOSE)와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3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아이코닉 브랜드의 만남으로 제품 출시 이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캐나다 구스X리바이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캐나다 구스의 기술력이 담긴 아우터웨어의 칼라, 스톱플랩, 포켓 부분에 리바이스만의 특색 있는 데님과 가죽으로 디테일을 살려 더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캐나다 구스의 대표 디자인과 데님의 아이콘 브랜드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요소가 조화를 이룬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는 밴프 파카, 칠리왁 봄버, 리버서블 프리스타일 베스트 3종이 선보여진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은 모두 캐나다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되며, 전세계적으로 엄선된 리바이스 15개 매장과 캐나다 구스 10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 이승복 차장은 “캐나다, 북극 등의 추운 지역의 연구가, 탐험가들을 위한 옷에 뿌리를 두고 있는 캐나다 구스와 서부 개척자들로부터 탄생한 리바이스는 유사한 역사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리바이스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올 겨울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줄 제품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두 브랜드의 혁신을 바탕으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한 캐나다 구스X리바이스 제품은 10월 1일 공식 런칭하며, 국내에서는 리바이스 명동 매장과 캐나다 구스의 공식 판매처인 압구정 센트럴 포스트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