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아리수 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

서울시, 아리수 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아리수의 우수성에 대한 시민들의 주의를 환기시키고 청년층, 특히 대학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아리수 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를 강조하는 내용 ▲아리수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키고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는 내용 ▲아리수 맛있게 마시는 방법 등 아리수 마시기를 권장하는 내용 등의 주제로 펼쳐지며,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등 총 11작품에 대상 200만원 등 총 600만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응모기간은 9.25(수)~10.27(일)까지이며 응모요령은 WOW서울홈페이지(http://wow.seoul.go.kr) ▲공모전 ▲사진/영상/UCC ▲ ‘아리수 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 페이지’를 클릭한 후 응모신청서를 작성하고 작품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거주 지역 상관없이 대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당선작은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와 블로그, 아리수정수센터 견학 및 수도사업소 민원실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아리수 스토리텔러 강의 등 상수도사업본부의 홍보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시는 지난해에 개최한 아리수 사랑 대학생 UCC 공모전을 통해 시민 눈높이에서 제작된 UCC 동영상을 발굴해 아리수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는 홍보동영상으로 활용해왔다.

지난해 공모전에서는 총 30편의 응모작이 접수되었으며 이중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입상작 11편을 선정해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와 블로그, 아리수정수센터 견학과 현장 홍보 등에서 활용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