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김슬기 ‘치석소녀’ 영상 돌풍

송중기·김슬기 ‘치석소녀’ 영상 돌풍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김슬기 ‘치석소녀’ 영상 돌풍

배우 송중기가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드라마 영상 ‘치석소녀’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토탈 오랄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안은 전속모델 송중기와 국민 ‘욕동생’ 김슬기 주연의 ‘치석소녀’의 영상 조회수가 공개 2주 만에 총 170만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2일 공개된 ‘치석소녀’는 송중기의 대표작인 영화 ‘늑대소년’을 패러디한 2분 40초 분량의 드라마로, 치석 때문에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한 치석소녀 김슬기가 송중기를 만나, 그가 권하는 메디안 ‘치석케어64%’치약(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시트러스’와 ‘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후레쉬)’ 사용 후 깨끗한 치아를 갖게 되면서 로맨스를 완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영상 속 송중기가 기타를 치며 직접 부르는 ‘치석송’이 화제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치석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재미있는 가사가 붙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와 웃음을 동시에 더하고 있다.

‘치석소녀’에 대해 네티즌들은 “‘치석만 없으면 너 좋은 애지?’, ‘치석으로부터 지켜주고 싶었습니다’ 같은 송중기의 패러디 대사만 들어도 웃음이 터진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의 ‘치석송’을 계속 따라 부르게 된다” 등 열띤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치석소녀’ 동영상 및 ‘치석송’ 전체를 들을 수 있는 ‘치석소녀 뮤직비디오’는 메디안 치석소녀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median433.co.kr)와 유투브 메디안 채널 (http://www.youtube.com/median6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백화점 상품권, 드럼세탁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