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출근길 시민들과 컵국밥 나눔행사 개최

서울시, 출근길 시민들과 컵국밥 나눔행사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에서 출근길 시민들이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컵국밥을 제공하고 ‘좋은 아침 서울’을 만드는데 앞장선다.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1호선 시청역, 2호선 삼성역 등 5개 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컵국밥을 나눠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건강을 위한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서울시의 ‘좋은 아침 서울’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시간은 오전 8시부터 9시까지이며, 23일(월) 시청역을 시작으로 24일(화) 삼성역, 25일(수) 경복궁역, 26일(목) 명동역, 27일(금) 잠실역에서 서울메트로 직원들이 매일 1,000개의 컵국밥을 출근길 시민들에게 나누어 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한다.

한편, 서울메트로는 시민들이 지하철에서 하루를 활기차게 열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홍보, 전동차 내 감성방송 등을 통해 서울시의 ‘좋은 아침 서울’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아침식사를 거른 시민들이 지하철에서 받은 컵국밥을 먹고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아무리 바빠도 건강을 위해 아침식사를 꼬박꼬박 챙겨 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