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내가 좋아하는 색을 헤드폰에 입힐수 있다면? ‘스컬캔디 크러셔’라면 가능

내가 좋아하는 색을 헤드폰에 입힐수 있다면? ‘스컬캔디 크러셔’라면 가능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색을 헤드폰에 입힐수 있다면? ‘스컬캔디 크러셔’라면 가능

2013 IFA에서도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고, 유례없는 4D사운드의 신개념 진동헤드폰으로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컬캔디 크러셔 헤드폰에 부착할 수 있는 스킨이 출시되었다.

세계 최초로 헤드폰에 적용하는 스킨이기도 한 스컬캔디 크러셔 스킨은 헤드폰의 기본색상인 블랙, 레드, 화이트의 단조로움을 넘어서 총 24종의 다양한 캐릭터 스킨을 선보인다. 무려 72종의 디자인조합이 가능하다.

가격은 난이도에 따라 천차만별이나 누구나 부담없이 적용할 수 있는 보급형 스킨을 2-3만원대에서 구매가 가능할 수 있게 제공한다.

스킨을 개발한 돌돌디자인은?

익스트림 캐릭터 디자이너 돌돌의 닉네임을 적용한 익스트림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로서 한국시장에서는 생소한 익스트림 캐릭터분야를 개척해나가고 있으며,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소 코믹하고 센스 있는 스킨까지 모든 에너지를 익스트림 캐릭터 및 관련 제품들에 적용하여 전파하고 있다.

스노보드 복, 스케이트보드, 고프로 등에 적용한 스킨에 이어 세계 최초로 개발된 헤드폰 매핑 스킨으로 인해 크러셔를 소유한 유저들은 프라이드를 가지고 차별화된 독특하고 화려한 커스텀 디자인 헤드폰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스컬캔디2.0의 공식수입사인 (주)사운드캣 박세원 브랜드 매니저는 “스컬캔디 크러셔를 시작으로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콘3은 물론, 네비게이터, 에비에이터 등에도 적용할 다양한 스킨을 공동 개발중에 있다”고 밝혔다.

돌돌디자인 : http://www.doldoly.com
그래피커 : http://www.graphicer.co.kr
스컬캔디코리아 : http://skullcandy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