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0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엔씨소프트, 200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졸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신입 사원의 경우 게임개발, 시스템 및 정보서비스, 글로벌 PR, 경영 및 사업 일반 부문에서 진행되며 이번이 공개 채용 7회째다. 14일(월)부터 오는 10월 5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받으며, 지원자격은 2009년 8월 졸업 또는 2010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경력 사원은 게임개발, 사업, 정보보안, 시스템, 경영일반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되며 관련 직무경력 2년 이상의 대리, 과장직은 물론 AAA급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대형 신작 프로젝트에 핵심 리더급으로 일할 수 있는 비중 있는 포지션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일정은 신입 공채와 동일하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 서류심사 - 인적성검사 - 직무역량평가 및 실무면접 - 실장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말경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구현범 인력개발실 상무는 “즐거움을 창조하는 엔씨소프트는 건강한 생각과 꿈을 이루기 위한 열정을 가지고 끊임없이 변화,발전할 수 있는 인재들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2005년부터 공개채용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우수인재 채용 방침에 따라 하반기에만 진행하던 것을 지난 해부터 연2회로 확대하여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