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온라인, ‘힐링 웹툰’ 무료 연재

힐링온라인, ‘힐링 웹툰’ 무료 연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0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온라인, ‘힐링 웹툰’ 무료 연재

(주)더파이브인터렉티브에서 서비스중인 MMORPG 힐링온라인에서 9월 5일 ‘힐링웹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힐링웹툰’은 힐링온라인을 소재로 ‘제 0화 - 힐링하셨습니다.’라는 프롤로그와 함께 다양한 옴니버스 형식의 스토리로 계속 연재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힐링웹툰’을 그리는 작가 문제용(필명 문제)은 포털 사이트 네이트 만화에 ‘우리의 친구 조성제’라는 웹툰을 연재를 했었던 인기 작가이다. 최근에는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진행하는 개그쿤 공모전 ‘내가 코빅을 웃겼네!’ 본선에 진출작 ‘어째든 해피엔딩’을 통해 작품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힐링웹툰’ 역시 ‘문제’ 작가 특유의 재치있는 스토리와 독창적인 그림체가 잘 표현되어 있어 많은 웹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힐링온라인은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큰 오류 없이 실시간 검색에 등록되는 등 이슈 몰이에 성공하여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채널캐시 충전, 포춘 최초 구매 이벤트’, ‘아이템베이 출석 이벤트’, ‘롤스킨이 필요할 때 힐링온라인 접속하고 문상받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관계자는 “힐링웹툰은 힐링온라인을 즐기는 유저 분들에게 게임 뿐만 아니라 힐링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재미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서비스로 앞으로 더 많은 작가분들과 함께 더 많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힐링웹툰’에 대해 전했다.

‘힐링웹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o.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