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하트, 엄마가 꿈 꾸는 수유방 아이디어 공모

더블하트, 엄마가 꿈 꾸는 수유방 아이디어 공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하트, 엄마가 꿈 꾸는 수유방 아이디어 공모

아기와 함께 외출할 때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는 바로 수유방이다. 공공장소를 중심으로 최근 잇따라 수유방이 생겨나고 있지만 수요자인 엄마들의 기대를 얼마나 충실히 반영했는지는 미지수인 상황. 유한킴벌리가 더블하트 수유방을 준비하면서 엄마들의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하는 이유다.

유한킴벌리 육아용품 브랜드 더블하트가 엄마들의 참여로 만들어 지는 가칭 더블하트 드림 수유방 캠페인을 4일부터 시행한다. 엄마들이 평소 원하던 수유방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오는 10월부터 약 1년동안 서울 모처의 공공장소에서 운영될 더블하트 수유방에 적극 반영되어 위생과 편의시설, 서비스 등에서 차별화된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엄마들은 9월 17일까지 더블하트 페이스북과 카톡 플러스친구에 수유방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육아용품 1위 더블하트는 ‘모유실감’ 젖병, ‘마그마그’ 컵 등 히트제품을 바탕으로 금년 상반기에 전년동기 대비 약 20% 성장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모유수유를 하고 싶어하는 엄마들을 돕기 위한 모유수유캠페인을 연중 실시하는 등 저출산 기조 극복 노력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더블하트는 유한킴벌리 사내 모성보호공간 운영 노하우와 수유/육아 전문 제품들을 활용해 공공장소, 다중 이용시설에서의 수유방 운영, 워킹맘을 위한 기업 수유방 지원, 대학병원 내 구순구개열 젖병지원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모유 수유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