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건축전시회 ‘2013 대구경향하우징페어’ 개최

국내 최초 건축전시회 ‘2013 대구경향하우징페어’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0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의 건축전시회이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경향하우징페어’가 9월 5일(목)부터 9월 8일(일)까지 건축, 인테리어 관련 전시회 및 세미나와 부대행사의 구성으로 EXCO에서 개최된다.

대구시가 지원하는 2013년 우수전시회 지원사업 브랜드전시회 중 하나인 ‘2013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지역 특화형 전시회로서 대구지역을 대표하는 최대의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이자 하반기 최고의 건축·건설 산업 비즈니스의 장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지난 2월 킨텍스(KINTEX)에서 국내 건축전시회 중 최대 규모로 개최해 최다 참관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3 경향하우징페어’의 명성을 이어받아 다시 한번 대구에 ‘건축과 인테리어, 전원주택에 관한 모든 것’을 선보인다.

전시회에는 국내외 우수 건축자재 업체들과 주택시공·인테리어 업체들이 참가해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시스템·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총 50개 부문에 걸쳐 건축과 인테리어, 전원주택에 관한 모든 것을 전시한다.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사)대구실내디자이너협회 주최로 ‘국제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2014와 디자인 소재 세미나’가 개최된다. 공간과 제품, 브랜드를 통한 국제 인테리어 트렌드와 다양한 디자인 소재에 대한 강연을 들을 수 있다. KCC가 주최하는 ‘2013/2014 KCC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서는 주거문화 환경 변화 및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와 아파트 색상, 외부공간 분석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들을 수 있다. (주)한국가상현실에서는 자사의 인테리어전용 설계프로그램에 대해 교육하는 ‘2013 대구 코비아키 3 교육세미나’를 마련했다.

전시장 내에는 ‘생활용품 특별관’도 함께 열린다. 집의 분위기를 새롭게 꾸미거나 생활을 편리하게 해 줄 다양한 생활용품 및 가정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 입구에서는 경품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전시회에 방문한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고급 주방 나이프, 접이식 의자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업체에 대한 정보는 ‘건축자재의 모든 것, 건축자재포탈 페어몰’(mall.khfai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주)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1577-6695, 02-3397-00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