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코리아, 임대형 웹하드 서비스 개시

라이프코리아, 임대형 웹하드 서비스 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0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지역정보사이트 라이프코리아(대표:이인섭 www.lifecorea.com)는 기존 구축형 웹하드의 서비스 형태인 ‘i&on Disk-아이온(internet&online)디스크 임대형’을 전용페이지 (http://iondisk.com)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아이온 디스크 임대형’은 구축형 웹하드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보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웹하드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번에 새롭게 서비스하는 ‘아이온 디스크 v1.5 임대형’ 웹하드는 ▷자유로운 용량설정 ▷부관리자 별도관리 ▷개별 디자인 적용 ▷각 사용자별 다양한 권한설정 등 기존 구축형과는 다르게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로 고려한 기능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코리아는 기존의 구축형 웹하드 서비스 외에 임대형 웹하드 서비스를 실시하여 보다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사이트(http://iondisk.com)에서 웹회원 가입과 동시에 1개월의 무료 사용기간을 두어 언제든지 고객이 원할 시에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아이온디스크 임대형 서비스는 타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기능은 더욱 강화한 상태이다. ‘아이온 디스크’는 파일 폴더, 링크 폴더, 백업 폴더, 미디어 폴더로 구분돼 있어 일반적인 저장과 백업은 물론 음원 파일이나 이미지 파일의 저장과 관리, 오픈 마켓 상품 등록에 유용한 다이렉트 URL 링크까지 제공하여 이전의 고정 관념의 웹하드가 아닌 보다 대중화적인 웹하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라이프코리아 관계자는 “‘이제 웹하드는 더 이상 기업의 소장물이 아니다’라는 서비스 정신 아래 누구나 소유할 수 있는 웹하드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 했다.

라이프코리아는 1999년 통신회사로 창립하여 2006년 IT업계로 변경하면서 그간의 많은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점진하고 있다. 현재 라이프코리아 포털사이트를 기반으로 웹하드 솔루션 / 웹빌더 솔루션 / 카페 / 블로그 / 포털형 정보사이트 솔루션 등 다양한 개발을 이루어 놓은 상태이다. 앞으로도 라이프코리아는 보다 점진적인 대외활동을 통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며, 누구나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고저가 정책으로 유저들에게 더 이상은 IT상품이 “비싸다”라는 고정 관념을 바꾸어 나갈 예정이다. 문의) 라이프코리아 1588-97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