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KATE’, 아이메이크업 돋보이는 배우 김정화의 글램룩 공개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KATE’, 아이메이크업 돋보이는 배우 김정화의 글램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KATE’, 아이메이크업 돋보이는 배우 김정화의 글램룩 공개

배우 김정화의 이국적이고 화려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KATE’는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스티지 뷰티살롱 ‘제니하우스’와 함께 진행한 배우 김정화의 뷰티 화보 촬영에서 이국적인 외모와 마치 별 가루가 흩뿌려진 듯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한 정열적이고 화려한 글램룩을 선보였다.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엿볼 수 있는 이번 아이 메이크업은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KATE에서 오는 10월 새롭게 출시되는 2013 AW 컬렉션 제품 ‘KATE 컬러셔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였다.

모델이 사용한 컬러는 블랙(BK-1)으로 컬러 다이아몬드 펄을 넣어 투명하고도 아름다운 발색이 특징이다. 3가지 다른 컬러의 다이아몬드 펄이 컬러가 가지는 광택과 질감으로 덧바를수록 은은하면서도 깊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팔레트 타입 아이섀도우이다.

해당 화보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제니하우스 올리브점의 무진 부원장은 풍성한 눈썹과 깊은 아이 홀, 높은 콧대를 가진 배우 김정화의 얼굴에서 바로 영감이 떠올라 작업에 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KATE 마케팅 관계자는 “블랙 다이아몬드의 풍부한 펄감이 김정화 씨의 깊은 눈매와 잘 어우러져 가을의 깊은 눈매를 잘 표현했다”며 “이번 2013 AW 컬렉션 ‘컬러셔스 다이아몬드’는 총 6가지 컬러가 한국에 론칭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KATE는 현재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우 김정화의 감성적 표현력이 더해진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와 10월에 발간되는 ‘제이스타일 매거진 5호(J Style Magazine Vol.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