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웹게임 ‘귀염도’ 오픈형 CBT 오늘부터 3일간 진행

다음, 웹게임 ‘귀염도’ 오픈형 CBT 오늘부터 3일간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엽고 깔끔한 그래픽의 웹 RPG, 8월 28일 오후 3시부터 3일간 CBT 진행

가족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커뮤니티 즐길 수 있어

2013-08-28,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웹게임 ‘귀염도’(http://gyd.daum.net)의 CBT(Closed Beta Test)를 8월 28일 3시부터 3일간 오픈형으로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귀염도’는 공개형 CBT로 진행되어,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가입과 게임 설치 없이 쉽게 게임을 경험해볼 수 있다. ‘귀염도’의 CBT에 참여하는 회원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이 걸린 ‘올킬’ 3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30레벨을 달성하면 OBT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전원 지급하며,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버그나 오류를 발견해 신고한 회원에게는 OBT에서 사용 가능한 ‘만년반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3만원(추첨 10명)도 지급할 예정이다.

중국 유명 개발사인 조이웨이(대표 Wu, Kai)에서 개발한 ‘귀염도’는 귀엽고 깔끔한 그래픽의 웹 RPG로서, 화려한 스킬과 다양한 성장요소, 가족시스템 등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PVP, PVE, 펫 성장, 아이템 강화 등 다양한 RPG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길드 단위가 아닌 가족이라는 이름의 커뮤니티가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귀여운 그래픽과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춘 ‘귀염도’가 드디어 많은 분들께 첫 선을 보이고 평가를 받게 됐다”라며 “다른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요소인 가족 시스템뿐 아니라 흑기사, 복수, PK 등을 통해 새로운 웹 RPG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귀염도’의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yd.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