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캠, 최고의 화질과 성능 갖춘 단추캠코더 및 신제품 판매

리얼캠, 최고의 화질과 성능 갖춘 단추캠코더 및 신제품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캠, 최고의 화질과 성능 갖춘 단추캠코더 및 신제품 판매

초소형 캠코더(카메라) 전문업체 ‘리얼캠(RealCam)’이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인 단추 디자인의 위장캠코더(PV-500EV02/CMD-BU13LX)를 판매한다.

단추에 달린 기존의 카메라들과 달리 1280x960의 리얼HD 화질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터치스크린을 내장한 모니터와 유/무선 리모컨과 보안카메라의 필수인 대용량 배터리에 오버라이트(OverWrite) 기능까지 장착되어 있는 최고급 제품이다.

또한 이번 리얼캠의 단추캠코더(PV-500EV02/CMD-BU13LX)는 동작감지 기능이 장착되어 블랙박스나 CCTV 기능이 가능하며, 액정 화면을 보며 영상 촬영을 할 수 있고 촬영된 영상을 바로 확인까지 할 수 있다. 그리고 위장캡으로 제공되는 단추뿐만 아니라 나사 형태로도 위장이 가능해 더욱 활용도가 높아졌다.

예를 들어 슈트나 셔츠 단추로 위장하여 자유로운 동작 중에도 양손의 도움 없이 촬영이 가능하며 벽면에 걸린 액자나 선반의 나사로 위장하여 보안 촬영이 가능하다.

단추캠코더 ‘PV-500EV02/CMD-BU13LX'는 저가의 중국 제품이 아닌 대만 ‘로우메이트(LowMate)’사의 정품으로 미국 중앙정보국(CIA)과 미국 연방수사국(FBI)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위장캠코더 전문기업이다.

영화 ‘감시자들’에 협찬된 라이터 캠코더 업그레이드 버전인 Q8S-HD은 국내 최초로 위장스티커까지 제공하여 완벽함에 한발 더 다가갔으며, 보조 배터리 캠코더 BT-700S는 실제로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뛰어난 위장성에 강의, 회의, 증거물 수집 등 다양한 영상 정보를 안전하게 촬영이 가능하다.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기존의 손목시계 캠코더와 안경 캠코더, 라이터 캠코더, 넥타이 캠코더, USB 캠코더, 차키 캠코더, 볼펜 캠코더 등 리얼캠의 모든 제품은 중국 제품이나 타사 복제품이 아닌 국내에서 허가 받은 정품이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소재의 리얼캠은 국내 최대 위장 캠코더 보유업체로서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같이 하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하차하여 가든파이브 지하 연결 통로(4번 출구)로 바로 이동한 뒤 테크노관 7층(T7086호)을 방문하면 된다. 또한 지하 5층까지 무료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자가용으로도 부담 없이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할 수 있다.

고객의 급박한 사정에 따른 현장 구매 요청 시 퀵서비스뿐 아니라 상황에 따라 출장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리얼캠의 장점 중 하나인 국내 유일의 자체 A/S를 운영하고 있어, 정밀한 초소형 제품이기에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한 A/S 부분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리얼캠 홈페이지(http://www.realcam.co.kr)에서는 남녀 전문 상담사의 실시간 상담뿐 아니라 고객만족센터(070-4306-8187)도 운영되고 있으니 충분한 상담과 시연 후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