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투스, 공부습관 컨설팅 서비스 주목

아비투스, 공부습관 컨설팅 서비스 주목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9.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위권 학생들의 공부습관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부습관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눈에 보이는 것도 아니고 모의고사 성적과 같이 점수로 알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지금까지 정확한 진단과 비교, 좋은 공부습관 형성 에 어려움이 있었다.

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사이트 아비투스(www.abtoos.com)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공부습관지수(HQ) 검사와 공부습관 형성코스 등 다양한 공부습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비투스 연구진은 3년여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하여 최상위권 학생의 공통적인 7가지 공부습관을 추출하고, 각각의 공부습관 단계를 데이터로 확보하여 공부습관지수(HQ)로 수치화 하는데 성공하였다.

아비투스는 공부습관지수(HQ)로 학생의 공부습관을 최상위권의 공부습관과 비교하여 면밀히 분석한 후 처방을 제시한다. 또한 공부습관 형성코스를 통해 내신을 대비한 실제 학습을 진행하면서 최상위권의 공부습관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한다.

아비투스 채수원 대표는 “서울대 교육학과의 자문을 받아 개발된 다양한 진단을 바탕으로 전원 서울대 출신의 컨설턴트가 책임지고 진행하는 서비스인 만큼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며 “최근 학생과 학부모의 요구가 다양화 되고 있는 것에 비추어 볼 때 공부습관 컨설팅은 더욱 인기를 끌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