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제작소 ‘비상’ 단원 모집

공연예술제작소 ‘비상’ 단원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예술제작소 ‘비상’ 단원 모집

공연예술제작소 비상(이하 ‘비상’)이 8월 31일까지 하반기 신입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07년 창단된 비상은 연극과 뮤지컬계에서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대표작으로 ‘알파치노 카푸치노’, ‘위대한 신 브라운’, ‘뮤지컬 내 결혼식에 와줘’, ‘처용의 노래’ 등이 있다. 올해 역시 ‘어우갑’을 공연 중인 동시에 ‘환장지경’, ‘내 안에 침팬지가 산다’ 등 차기작의 발표를 준비 중이다.

모집분야는 배우, 연출, 기획, 극작 및 각 분야 디자인까지 다양하며,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에 제한은 없으며 최종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창단 6년차를 맞아 올 상반기에 처음으로 선발된 신입단원들은 보컬, 움직임, 작품분석 등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이런 사랑”이라는 공연을 준비했고, 8월 27일~30일 성수아트홀, 9월 3일~4일 LIG아트홀에서 각각 공연을 갖는다.

비상의 관계자는 “하반기 신입단원 역시 다양한 트레이닝과 공연 연습을 병행해 3개월 단위로 발표회를 갖게 된다”며 “자기 개발의 기회는 물론 향후 비상의 신작 및 레퍼토리 공연에 참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레이닝의 기회와 더불어 공연의 기회가 열려있는 덕에 소속 극단을 찾는 많은 배우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희망자는 공연예술제작소 비상 홈페이지(www.papbs.com)에서 참가신청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papbisang@naver.com 으로 보내면 된다.

문의: 02-6402-63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