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래아트홀, 일상 바꾸는 전통공연 ‘U-喜[유희]’ 선보여

금나래아트홀, 일상 바꾸는 전통공연 ‘U-喜[유희]’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나래아트홀, 일상 바꾸는 전통공연 ‘U-喜[유희]’ 선보여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산하 금나래 아트홀에서 서울시 참여문화공간 프로그램 연계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영등포문화재단의 영등포아트홀과 함께 일상을 바꾸는 전통공연 ‘U-喜[유희]’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으로 연간 관객 7만명의 ‘문화와 예술의 도시 금천’에 걸맞은 문화예술공연의 콘텐츠화로 금천구의 공연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능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연희컴퍼니의 ‘U-喜[유희]’는 관객들이 우리 고유의 음악인 국악을 보다 쉽게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국립극장, 국립국악원 등에서 수차례 공연한 수준 높은 예술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탈춤, 풍물, 굿을 포함한 한국 전통공연 예술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당신을 기쁘게 해드리겠습니다’라는 의미가 담긴 ‘YOU-喜[유희]’라는 이름에 맞게 생소하면서도 가장 친숙한 소리로 함께 어울려 춤출 수 있는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U-喜[유희]’는 금나래아트홀에서 10월 5일 오후 3시, 7시에 열리며, 영등포아트홀에서 10월 18일 오후 3시, 7시에 열린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신청방법은 금천구청홈페이지(www.geumcheon.go.kr) 문화와 관광 → 문화/공연신청(선착순 마감), 영등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ydpcf.or.kr) 공지사항을 참고(선착순 마감)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나래아트홀(☎02-2627-2981~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