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우리 모두 파이팅! 느낌 아니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우리 모두 파이팅! 느낌 아니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 대세 코미디언들이 보내는 친필 응원메시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우리 모두 파이팅! 느낌 아니까~!’
김준현, 김지민, 김영희, 김원효, 김민경, 임혁필, 박지선, 김성원, 장도연, 이국주, 심진화, 박나래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무한 애정 드러내!
국내 최고 대세 코미디언들이 보내는 친필 응원메시지!

▲ 사진제공: 코코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들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을 위해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전했다.

올해 처음 열리는 제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성공적으로 열리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국내 최고 대세 코미디언 12명이 친필 싸인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전한 것.

사진 속 김준현-김지민-김영희-김원효-김민경-임혁필-박지선-김성원은 각자만의 포즈로 직접 적은 메시지를 들고 있다. 특히, 웃음을 선물해주는 이들 다운 환한 웃음은 보는 이들에게 무한대의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뿜 엔터테인먼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지민은 자신의 유행어인 ‘우리 모두 파이팅! 느낌 아니까~!’라는 메시지를 적는 센스를 발휘,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개구쟁이를 연상케 하는 귀여움을 뽐내고 있는 김준현은 ‘B.I.C.F. Come Together!!’의 메시지를 전해 부산으로 함께 떠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김영희-김원효-김민경-임혁필 역시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파이팅!’이라며 이번 축제에 대한 무한 애정을 냈다. 이밖에도 장도연-이국주-심진화-박나래 친필로 싸인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제1회 ‘부산코미디페스티벌(BICF)’에서 이들 모두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해져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코미디 대축제로 매년 부산에서 개최, K-코미디의 위상을 전 세계에 드높이며 세계 3대 코미디페스티벌인 호주 ‘멜버른코미디페스티벌’, 영국 ‘에든버러프린지페스티벌’, 캐나다 ‘몬트리올페스티벌’을 이은 세계인의 대축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오는 8월 29일(목)부터 9월 1일(일)까지 총 나흘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며 개그콘서트 및 웃찾사 등을 포함한 국내 5개 방송사를 총 망라한 대표 코미디언들이 출격, 대한민국 전역에 한바탕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