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영희, 정승환! R&B 뮤지션 디알로(Diallo)의 싱글 뮤직비디오에 출연 지원사격 화제

개그맨 김영희, 정승환! R&B 뮤지션 디알로(Diallo)의 싱글 뮤직비디오에 출연 지원사격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김영희, 정승환! R&B 뮤지션 디알로(Diallo)의 싱글 뮤직비디오에 출연 지원사격 화제

지금까지 유키스, 달샤벳, 디셈버의 음반에 작,편곡가로 참여하며, 그만의 음악을 들려준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디알로(Diallo) 가 자신의 두번째 음반 [그 아는오빠]를 가지고 대중들 앞에 찾아왔다.

두번째 싱글의 타이틀 곡 [그냥아는오빠]는 제목만큼이나 유쾌하고 신선한 가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뜻한 분위기와, 중독성 있는 후렴이 기타 프레이즈의 편곡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여기에 좋아하는 여자에게 어장관리 당하는 남자를 물고기로 표현하여 남자의 애타는 마음을 담은 내용으로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와 함께 대중들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 라인은 심플하게 표현한 보컬 음색과 함께 대중적인 R&B를 표방한 그만의 독특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의 수익금을 독거 노인을 돕는데 사용하기로 한 것에 대해 가수 디알로 (Diallo) 는 "제가 음악을 할 수 있는 것 또한, 누군가 저의 음악을 공감해주고 함께 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잖아요. 제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음악을 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돕는 다는 것은 뜻 깊은 일이라고 생각했다" 고 밝히며,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디알로 (Diallo) 의 음원 유통 및 프로모션을 맡고 있는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의 김영민 차장은 "대중 앞에 조금 더 가까이 가기 위한 바램으로 전 앨범과는 완전히 다른 쉽고 유쾌한 곡으로 만들었다" 라고 밝히며, "특히 뮤직비디오는 평소에 유기견 봉사 활동을 다니며 봉사에 관심이 많았던 KBS 2TV 개그콘서트의 개그우먼 김영희와 정승환이 선뜻 나서서 노개런티로 출연해 코믹연기를 한껏 뽐내 주었으며, 촬영감독과 스태프등 모든 참여진 들이 좋은 뜻에 함께하겠다는 뜻을 전해와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 고 전했다.

한편 8월 25일 자정에 공개된 "그냥아는오빠"의 티저뮤직비디오는 조회수가 1만 건을 넘기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고, 네티즌들은 “본편이 기다려진다”, “김영희와 정승환의 코믹연기가 일품이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싱글 [그냥아는오빠] 는 국내 유명 음원 유통사인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국내외 모든 음악사이트에 8월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