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5번째 신규 테마 ‘태양의 항구’ 22일 오픈

던전스트라이커, 5번째 신규 테마 ‘태양의 항구’ 22일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던전스트라이커>가 5번째 신규 테마 ‘태양의 항구’를 22일 오픈했다.

최근 유저간담회를 통해 <던스> 업데이트 및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유저들과 공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동시접속자수가 평일 대비 300% 상승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규 테마 공개로 인기 재점화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태양의 항구’는 시원한 바다와 해적 컨셉의 메인 테마로 초승달 해변, 해적선, 해저 동굴까지 총 3개의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배경 컨셉에 맞는 던전과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 기존의 최고급 제작 아이템인 ‘55레벨 제한의 매우 희귀 무기/방어구’를 상회하는 성능인 ‘60레벨 제한의 매우 희귀 무기/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주요 재료의 드랍율은 이전에 비해 상향되었고 매일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 보상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어 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고정 옵션의 제작 아이템과는 다르게 여러 번 제작할 수 있는 목표를 제공해 주는 ‘무작위 옵션’ 랜덤 제작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높은 성능의 장비를 제작하는 재미를 줄 수 있도록 하였다.

‘태양의 항구’는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 이용자들이 테마 입장 조건인 60레벨을 빠르고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선 오브 태양의 45레벨 지원상자”를 캐릭터에 지급하며, 이후 60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지원상자를 계속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에게도 역시 캐릭터 생성 후부터 5레벨 단위의 보상이 제공되고 매일 접속해서 모은 스탬프로 빙고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출석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22일부터 접속만 하면 바로 보라색 무기 1개를 지급하며, ‘이글이글 태양’ 패키지 상품 구매시 100% 환급해 주는 이벤트도 22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