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소울’ 출시

미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소울’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9.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에서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소울’(MISSHA Homme Urban-Soul)을 출시했다.

‘미샤 옴므 어번소울’은 자신의 삶을 가치 있고 당당하게 가꾸어 남들보다 앞선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도시 남성을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남성의 피부 생명력 저하에 따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소울’은 ‘레트로 에이지 시스템’을 통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남성 피부를 새롭게 복원시켜 활력을 되찾아 준다.

‘레트로 에이지 시스템’이란 피부 정화 및 보습과 영양을 총체적으로 책임지는 유효 성분의 복합 구조. 피부 보호 및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식물줄기세포 추출물, 수분과 영양공급, 피부진정이 뛰어난 나노화된 오메가3*6,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흑미 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이 함유 되어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켜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대표 제품으로는 번들거림을 완화해 주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토너 ‘미샤 옴므 어번소울 익스트림 리뉴 스킨’과 외부 유해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환하고 밝은 피부 톤을 만들어 주는 ‘미샤 옴므 어번소울 익스트림 리뉴 로션’이 있다. 이외에도 에센스, 애프터 쉐이브, 링클필러, 클렌저 2종 등 총 7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어 토탈 케어가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샤화장품을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최근 남성화장품 시장이 확대되면서 남성들 사이에서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며, “미샤 옴므 어번소울은 피부 노화 방지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으로 지친 남성들의 총체적인 피부고민의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