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전문화된 ‘학습 컨설팅 서비스’ 제공으로 업계 주목

전문화된 ‘학습 컨설팅 서비스’ 제공으로 업계 주목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9.0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져 가는 상황이지만 그만큼 늘어나는 학원으로 인해 학원간 경쟁도 심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학원의 차별화와 경쟁력 강화는 생존을 위한 필수조건이 되었다.

중학생 공부습관 전문 교육기업 비전을 여는 교육에서 운영하는 아비투스(www.abtoos.com)는 학생의 성취도 뿐만 아니라 공부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를 기록, 분석한 객관적인 학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비투스는 자사의 전문화된 학습 컨설팅 서비스를 일반 학원에도 제공하기로 하고, 9월부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하여 서비스 도입 신청을 받는다고 3일 밝혔다.

최상위권의 공부습관과 비교하여 체계적인 컨설팅 제공

서비스를 도입한 학원의 원생이 약 30분간 온라인 상으로 검사를 진행하면, 학생의 공부습관이 수치화되어 한눈에 최상위권의 공부습관과 비교할 수 있는 검사결과 레포트와 학부모 지도안이 제공되어, 학원은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초기비용 부담 없이 도입

또한 별도의 가맹비, 홈페이지 구축비 등 초기비용이 전혀 없고 별도의 교재가 필요없기 때문에 학원은 부담 없이 도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비투스 채수원 대표는 “그동안 학원에서 강사와 원장님의 판단과 감에 의해 상담이 진행되었으나, 고객의 눈높이가 높아지는 요즘 전문화된 컨설팅만이 학생과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