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처음으로 골프 멤버십 카드 증정

푸조, 처음으로 골프 멤버십 카드 증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www.epeugeot.co.kr)는 본격적으로 골프 라운딩이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푸조 HDi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푸조 골프 멤버십 카드>증정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조 골프 멤버십 카드>는 무기명 선불형 카드로 9월 한달 동안 308 HDi, 308SW HDi, 407 HDi, 407SW HDi, 607 HDi 등 푸조의 대표 디젤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명 한정 선착순 제공된다. 이 카드는 충주 대영베이스 컨트리클럽을 5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주중 기준 60회 이상의 라운딩이 가능하다. (주말 기준 약 30회, 500만원 상당 혜택) 더욱이 이 카드는 무기명으로 발급되어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친지들에게 양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대영베이스 컨트리클럽(www.basecc.co.kr)은 국제 규격의 정규 18홀 코스(총 길이 6,413m / 7,014yard)를 갖추었으며, 자연수림과 계곡을 그대로 보존한 환상적인 코스와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서울-경지 지역은 물론 경북, 강원, 충청 등 전 지역에서 1시간 30분 거리의 접근성과 입지적 특성으로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 클럽 중 하나이다.

또한, 9월 차량 구매 고객은 푸조 골프 멤버십 카드는 물론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푸조는 대영베이스 컨트리클럽과의 이번 공동 골프 카드 발급을 시작으로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그 처음으로 대영베이스 컨트리클럽의 한 홀을 푸조 홀로 지정하며, 매달 홀인원을 기록한 최초 1인에게 푸조 308SW HDi 2박 3일 시승권을 증정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의 모든 차량은 우수한 공간 활용성과 높은 연비로 골퍼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푸조의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 멤버십 카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