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셀프 에스테틱 상품들 ‘봇물’

다양한 셀프 에스테틱 상품들 ‘봇물’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9.0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 늦더위가 채 가시지 않았지만 유행에 민감한 트렌드세터들은 벌써부터 가을을 겨냥한 뷰티 케어 제품들에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올 여름, 알록달록 캔디컬러로 물들었던 손톱과 발톱은 어느새 세련되고 ‘엣지’있는 가을 컬러인 와인이나 베이지톤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또, 윤은혜, 소녀시대 제시카 등이 선보인 밝은 톤의 헤어 컬러가 주목 받기 시작하면서 가을 색을 듬뿍 머금은 헤어 염색 또한 올 가을 뷰티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여름 내내 ! 그을리고 거칠어진 피부를 화사하게 복구하는 일도 가을을 준비하는 멋쟁이들에게 빼놓을 수 일. 이렇듯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을 맞이 새 단장이 시작된 요즘, 여성들의 변신을 도와줄 다양한 셀프 용품들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셀프 용품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자기 스스로 변신했다는 만족감까지 얻을 수 있어 美에 보다 적극적인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네일케어부터 치아 미백까지 다양한 셀프 뷰티 아이템을 통해 올 가을 ‘셀프 미인’으로 거듭나 보자!

손 끝에서부터 물드는 가을, 셀프 네일케어 제품 인기

손끝까지 스타일리쉬하고픈 여성들의 필수코스인 네일케어가 점차 대중화됨에 따라 이제는 집에서도 쉽게 네일케어를 할 수 있는 셀프 네일 케어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에서 판매중인 비다네일 프리미엄 네일케어 패키지는 누구나 쉽게 혼자서도 네일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한 프리미엄 패키지. 이 제품을 이용해 큐티클 정리부터 네일 컬러링까지 전문가에 버금가는 수준의! 셀프 네일케어링을 할 수 있어 인기가 좋으며 지금 구입하면 네일파우치 사은품과 무료배송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G마켓에서 만날 수 있는 코나드의 네일아트용 스탬프 세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무늬를 연출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본격적인 네일케어에 들어가기 전에는 충분한 보습을 통해 보다 완벽한 네일케어가 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써주자. 디앤샵에서 만날 수 있는 록시땅의 시어 버터 네일 앤 큐티클 크림은 지속적으로 사용해줄 경우 보습효과가 더욱 좋을 뿐만 아니라 큐티클도 수시로 관리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탐스러운 가을빛 헤어컬러링도 셀프로 엣지 있게

<아가씨를 부탁해>의 윤은혜, 소녀시대의 제시카, 서현 등이 선보인 밝은 염색 헤어가 올 가을 헤어트렌드로 떠오른 요즘, 각 온라인몰에서는 셀프 염색을 돕는 다양하고 편리한 제품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앤샵에서 판매중인 로레알의 캐스팅 크림 클로스는 크림타입 염색제로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암모니아 성분이 들! 어있지 않아 집에서도 안전하게 염색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염색 후에는 집중적인 영양관리로 추가적인 모발손상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인큐스 아로마 멀티 테라피는 염색 후 손상된 모발 복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약간 젖은 모발에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디앤샵의 인기제품. 디앤샵에서 판매 중인 라베라의 헤어 케어 트리트먼트는 독일 의사들의 인정졍 받은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부터 치아까지! 더욱 깨끗하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셀프 케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셀프 피부관리기는 피부과에 쏟게 되는 시간과 경제적 사정이 아쉬운 ‘셀프녀’들에게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뜨거운 여름의 태양 아래 손상됐던 피부를 되돌려 놓는 데에는 셀프 피부관리만큼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방법도 없다. BBS 클래식A 피부관리기는 단계별 초음파 피부관리를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 인터파크에서 ! 만날 수 있는 보이러의 소프트레이저 LS30는 특히 여드름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셀프 피부관리기로 하루 10분 관리로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 올 여름 입에 달고 살았던 아이스 커피 덕분에 누래진 치아가 걱정이라면 가정에서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치아미백제품을 이용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