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애, 게임요정 컴백 ‘켠김에 왕까지’ 출연

이신애, 게임요정 컴백 ‘켠김에 왕까지’ 출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신애, 게임요정 컴백 ‘켠김에 왕까지’ 출연

탤런트 이신애의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 출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신애는 오는 15일 광복절 특집으로 전파를 타는 <켠김에 왕까지>에서 개그맨 조현민 등과 호흡을 맞춰 미션으로 주어진 게임의 최고 레벨 도전에 나선다.
 
이신애에게 있어 온게임넷은 친정과도 같은 곳이다. 지난 2010년 <고수와 하수가 만났을 때.avi>에서 고수 역할로 온게임넷에 얼굴을 비친 이신애는 이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신애와 밤샐기세.scx>를 통해 게임 마니아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신애와 밤샐기세.scx>는 그해 연말 대한민국e스포츠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프로그램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후 이신애는 <랭킹쇼>, <켠김에 왕까지>, <내가 니 앱이다>, <크리에이티브 던파:더 무비>, <IeSF 벨로스터HD 국가대표 선발전> 등 온게임넷의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게임요정’이라는 닉네임을 얻었다.

이신애는 “오랜만에 온게임넷을 다시 찾았는데 감회가 새로웠다”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촬영한 만큼 시청자들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신애는 올 초 tvN 일일드라마 <유리가면>에서 ‘한나’ 역을 맡아 연기자로 본격 데뷔했으며, 현재 SBS <토요특집 모닝와이드>를 통해 브라운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