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이상윤, 깜짝 놀란 표정! 왜?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이상윤, 깜짝 놀란 표정! 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색조 매력으로 로맨스의 왕자 등극 예고!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이상윤, 깜짝 놀란 표정! 왜?
팔색조 매력으로 로맨스의 왕자 등극 예고!

▲ 사진제공 : ㈜케이팍스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의 이상윤이 누군가를 보고 깜짝 놀란듯한 얼굴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어제(12일) 방송된 ‘불의 여신 정이’에서는 그동안 자신을 속여온 유정(문근영 분)에게 배신감을 느끼고 싸늘하게 돌아선 광해(이상윤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정이에게 차가운 표정으로 일관했지만 분원 내에서 우연히 마주친 김태도(김범 분)를 통해 그녀의 아버지 유을담(이종원 분)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처음으로 접했고, 이내 허탈감에 휩싸인 표정을 보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로맨스에 먹구름이 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상윤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화들짝 놀란 얼굴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 광해는 정이와 늦은 시각 분원 창고에 몰래 숨어들어간 것으로, 그는 대제학을 통해 누군가 분원의 자기를 빼돌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광해는 범인을 잡을 묘책을 생각하다가 정이가 그 범인을 잡는데 제격이라 판단하게 되고 그녀에게 다시 손길을 내밀게 된다. 그러나 이러한 전말을 전혀 모르는 임해(이광수 분)는 광해와 정이가 로맨스를 나누기 위해 밤 늦게 은밀히 만나는 것으로 여기고, 그들을 놀라게 만들 작전을 세우기에 이르게 될 전망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광해, 다시 정이에게 손길을 내민다고? 오늘 내용 궁금해서 또 어떻게 기다려야하나!”, “광해군 마마, 냉정함은 거두시고 이제 그만 정이를 용서해주시옵소서~”, “오늘도 두 사람의 케미 기대하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정이를 완벽하게 무시했던 광해가 다시 그녀와 대화하기 위해 조심스레 다가가는 모습으로 로맨스의 왕자로 등극할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는 오늘 밤 10시에 14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