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의 랜드마크 퍼스트빌리지, ‘프랑스빌리지’ 오픈

아산의 랜드마크 퍼스트빌리지, ‘프랑스빌리지’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의 랜드마크 퍼스트빌리지, ‘프랑스빌리지’ 오픈

충남 아산의 핵심 테마파크 퍼스트빌리지가 올 가을에 ‘프랑스빌리지’를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프랑스빌리지는 프랑스 남부마을을 그대로 재현한 고품격 외식공간으로 카페,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오리엔탈 퓨전 음식전문점, 패스트푸드 등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는 물론, 맛으로 승부하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할 것으로 알려져 오픈 전부터 높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프랑스빌리지는 프로방스 풍의 조경과 건축물로 디자인되어 함께 방문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뜻 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멋스러운 인테리어 속에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으로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세심하게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며 멋진 추억은 남길 수 있다.

특히, 퍼스트빌리지는 프랑스빌리지와 더불어 아웃도어빌리지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외식문화는 물론 아웃도어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아웃도어빌리지에는 K2, 블랙야크, 네파, 노스페이스, 머렐 등의 유명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퍼스트빌리지 관계자는 “프랑스빌리지와 아웃도어빌리지의 오픈은 테마형 쇼핑공간을 지향하는 퍼스트빌리지의 핵심 공간이 될 것”이라면서 “퍼스트빌리지를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이 또 오고싶은 테마파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퍼스트빌리지는 프랑스빌리지의 F&B 사업주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입점 규모는 165m2(50평), 238m2(72평), 558 m2(169평), 578 m2(175평)로 구분되고, 모집 업종에 따라 입점 가능한 공간이 나뉜다. 입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41-536-0548, 019-324-3606)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쇼핑과 외식, 문화생활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만들어진 대형 복합 쇼핑몰이다. 현재 지난 2월에 오픈한 600평 규모의 LG패션 종합관과 함께 키즈카페, 키즈파크, 수영장 등을 운영하며 인근 주민들과 외부 방문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