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Xbox 유저가 선택한 인기게임 ‘마인크래프트’, 보다 풍성한 혜택 제공

600만 Xbox 유저가 선택한 인기게임 ‘마인크래프트’, 보다 풍성한 혜택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0만 Xbox 유저가 선택한 인기게임 ‘마인크래프트’, 보다 풍성한 혜택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여러 개의 블록을 활용해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는 Xbox 360 전용 인기 샌드박스 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인크래프트’는 샌드박스(Sandbox)와 RPG가 결합된 인디 게임. 유저가 자신이 짓고 싶은 것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자신의 창의성을 발휘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공간을 창조할 수 있으며, Xbox 360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조작하기 쉽도록 고안돼 새로운 ‘마인크래프트’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유저들의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8월 9일부터 24,800원으로 ‘마인크래프트’를 저렴하게 제공,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또한, ‘마인크래프트’를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Xbox Live 14일 이용권도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사업부의 임승호 차장은 “전 세계 Xbox 유저들이 사랑한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보다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Xbox 360을 통해 ‘마인크래프트’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마인크래프트’ Xbox 360 버전은 출시 이후 600만 명이 넘는 Xbox 유저가 총 10억 시간을 즐길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마인크래프트’ Xbox 360 버전은 분할 스크린을 통한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한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의 유저가 콘솔 하나로 분할 스크린을 통해 동시에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친구들끼리 Xbox Live에 접속해 분할 스크린을 결합할 경우 8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마인크래프트’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들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Tutorial mode)’를 제공해 처음 ‘마인크래프트’를 접하는 사람도 쉽게 플레이를 해 볼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marketplace.xbox.com/ko-KR)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