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류현진 ‘코리안더비’ 모바일 게임모델로 임지혜 낙점!

추신수&류현진 ‘코리안더비’ 모바일 게임모델로 임지혜 낙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싱모델 임지혜 모바일 게임 추앤류 코리안더비 공식모델 발탁

추신수&류현진 ‘코리안더비’ 모바일 게임모델로 임지혜 낙점!
레이싱모델 임지혜 모바일 게임 추앤류 코리안더비 공식모델 발탁

레이싱걸, H컵녀, 로드걸 등 다양한 수식어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방송인 임지혜가 모바일 게임모델로 낙점돼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알앤알코퍼레이션(대표 정진)는 레이싱걸 임지혜가 모바일 게임 ‘추앤류-코리안더비’ 공식홍보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류현진과 추신수가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등장하는 '추앤류 코리안더비'는 두 선수의 모바일 게임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게임으로 투수와 타자를 선택, 실시간으로 대전할 수 있는 야구 게임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두 선수는 3D 모델링을 통해 귀여운 캐릭터로 등장하며, 터치 하나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특히 경쾌한 사운드와 진동으로 느끼는 타격감과 다양한 구질과 컨트롤로 전략적인 투구도 가능, 야구 게임의 잔재미도 빼놓지 않았다.

공식홍보모델이 된 임지혜는 ‘자연산 H컵녀’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육감적인 몸매로 톱클래스 레이싱모델로 유명하다. 2006년 맥심 6월호 표지모델, 2007년 서울모터쇼 지엠대우 메인, 서울오토살롱 메인, 2008년 이승환 슈퍼히어로 콘서트 영상, 2009년 PK헤만 '내 심장이 뛰어요' 뮤직비디오 출연, 비 콘서트 영상촬영, 스타화보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공식홍보모델이 된 임지혜는 “류현진 선수 11승을 기원하며, 모바일 게임 코리안 더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공식홍보모델이 된 임지혜는 오는 1일 화보이미지를 촬영했으며, 임지혜가 찍은 ‘추앤류-코리안더비’ 화보이미지는 13일 정오 추앤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oreanderby)와 추앤류 사이트(http://www.choonryu.co.kr/)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7월 29일 런칭한 모바일게임 ‘추앤류 코리안더비’는 출시기념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 이후 마켓에 리뷰와 게임닉네임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가 지급되며 랭크 2000점을 넘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푸켓 여행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