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팝 걸 장민별이 뮤비 참여한 마크툽 두번째 정규앨범[Inner Vision]공개

롤리팝 걸 장민별이 뮤비 참여한 마크툽 두번째 정규앨범[Inner Vision]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리팝 걸 장민별이 뮤비 참여한 마크툽 두번째 정규앨범[Inner Vision]공개

2013년 08월 07일 마크툽의 두번째 정규앨범[Inner Vision]이 발매된다.

2012년 11월 전곡 마스터링 작업을 완료, 각종 활동 준비상태를 마친 후 드디어 출격한 두번째 앨범은 그의 왕성한 창작욕으로 어반 컨템포러리 기반의 알앤비, 어반, 싸우스, 재즈, 펑키락, 브릿팝, 월드뮤직, 뉴에이지 발라드, 뉴잭스윙 등의 다채로운 느낌의 20곡을 전곡 작사,작곡,편곡,믹스,노래 하였으며 심지어 Stuck의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연출/제작 하였다.

한 편 Stuck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빅뱅의 롤리팝 걸로 화재를 모았던 장민별이 출연해 굳게 닫힌 여자의 마음을 무동선으로 표현해주었다. 한 사람의 아티스트에게 이런 여러 가지 색깔과 탤런트가 나올 수 있는 것도 가요계에선 아주 드문 일이 아닐까 싶다.

앨범 작업 역시 릴 테이프 방식의 레코딩과 아날로그 방식의 믹스로 다소 불편하고 어렵지만 그래도 영원히 남을 앨범 대중들에게 조금 더 따뜻하고 날것 느낌의 살아있는 생생한 사운드를 들려주기 위해 과감하게 선택하여 부단하게 노력하였고 최종적으로 아시아 최고의 마스터링 스튜디오 소닉코리아 황홍철 엔지니어와의 정교한 마스터링 작업 아래 이번 앨범을 탄생시켰다.

음악적, 예술적 가치와 대중성 그리고 그만의 Soul과 Feeling으로 창작된 이번 앨범은 현 시점 다양성이 부족한 우리 음악계에 큰 선물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